주간동아 1247

..

[기획] 스프링부터 원단까지 자체 제작하는 침대·매트리스, 세진침대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2:5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진침대가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침대/매트리스 부문에 선정됐다.

    4년 연속 수상한 세진침대는 KS인증과 함께 다양한 수상 경력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다. 위생적이고 견고한 정품 내장재만 사용하며, 국내 강선을 사용한 스프링을 적용해 탄탄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특히 세진침대 고유의 특허 받은 9존 독립형 스프링 매트리스는 경강선 스프링을 주머니 형태로 개별 포장해 흔들림이 적고, 탄성·탄력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인체 하중을 굴곡에 맞게 탄탄히 받쳐줘 사용자가 편안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진침대는 스프링부터 원단까지 자체 제작하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되는 제품들을 다수 출시하고 있다.

    세진침대 관계자는 “디자인 연구부터 품질 검토까지 전체적인 과정에 심혈을 기울이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선택의 폭을 넓힌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려 노력하다 보니 이러한 수상 영광까지 안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