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헬스케어 돕는 기능성베개 만드는 닥터신(DR. 身)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스앤제이스페이스의 ‘닥터신(DR. 身)’이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웰빙브랜드(기능성베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20년에 걸친 인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노하우를 담아 론칭된 닥터신은 인체공학적 설계는 물론, 기능성, 편의성, 실용성을 다각도로 고려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면서 ‘시간과 환경으로 무너지지 않는 신체’라는 슬로건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특히 닥터신의 대표 상품인 ‘머리·허리·다리 3밸런스 기능성베개’는 정형외과 의사가 개발하고 국내 유명 대학에서 실험(베개 압력 분포 및 근전도 측정)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내과 전문의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속편한 베개’는 소화 문제, 역류 증상 등의 불편함을 좀 더 정확히 파악, 역류성식도염 증상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행용 경추베개’ 역시 기존 경추베개와는 달리 짧은 시간 사용에도 경추의 정렬을 자연스럽게 잡아줘 편안한 이동을 돕는다.

    닥터신(Dr.身) 윤종진 대표는 “닥터신만의 축척된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으로 수준 높은 제품 개발에 매진하겠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의 니즈를 면밀히 파악해 믿음과 신뢰를 쌓는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