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카모터스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튜닝중고차판매)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올카모터스는 전문적인 튜닝중고차 판매 서비스를 실시하는 브랜드이다. 고객과의 직접 만남을 통해 사고 유무 등 차량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튜닝차량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매입·판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튜닝중고차를 취급하면서 파악한 국산 중고차, 수입 차량 등 전 차종에 대한 전문 정보를 바탕으로 중고차에 대한 편견을 바꿀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고차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각종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올카모터스 복영웅 대표는 “5년 연속 수상은 그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국내 최대 튜닝차량 동호회 VIp seden에서 공식 딜러로 활동하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차량을 안내하고, 최고의 튜닝카 판매 전문 중고차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