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화장품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남성들은 간편함과 더불어 성분 및 기능에 관해 높은 관심을 갖게 되면서 자신에게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관리한다.
남성전문 플랫폼 및 화장품 전문 브랜드 사나이스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남성화장품을 제공하기 위해 피부에 맞춘 기초 화장품시리즈뿐 아니라 세안은 물론 샴푸와 바디클린져 기능을 하나로 담은 바디제품과 쿨샴푸, 왁스와 스프레이드 같은 모발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여성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올인원 프리미엄은 스킨과 로션, 토너, 에센스까지 밸런스 잡힌 4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며, 여성 화장품에서 볼 수 있는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고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까지 추가했다.
사나이스 관계자는 “사나이스는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남자들의 놀이터’라는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를 통해 남성전문 디지털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 당기순익 1조 첫 돌파… 영업이익은 36% 증가
[오늘의 급등주] 카카오뱅크, 수익원 다변화로 역대 최대 실적















![[영상] 코스피 5000 예견한 김성효 교수 <br>“D램 가격 꺾이지 않는 이상 코스피 우상향”](https://dimg.donga.com/a/380/253/95/1/ugc/CDB/WEEKLY/Article/69/85/44/6f/6985446f21f9a0a0a0a.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