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AK(대표변호사 안종오)는 형사, 민사, 가사, 행정, 환경, 교통사고 등 다양한 사건을 다루며, 특히 형사사건 성범죄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고객 상황에 맞는 면밀한 사건 분석과 신속한 대응 전략, 민사 문제가 동시에 연관된 사건에 대해 원스톱(one-stop)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전담 TF(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하는 등 법률 전문가들의 유기적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부장판사, 차장검사, 부장검사, 군판사, 군검사, 경찰대 출신 변호사들과 경찰, 검찰 수사관 출신 전문위원들로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실무 경험이 많은 변호사 30여 명이 형사, 민사, 가사, 환경. 의료 등을 다루고 있다. 아울러 분쟁조정본부를 구축해 소송 전 해결책을 제안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법무법인 AK 안종오 대표변호사는 “법무법인 AK가 법률서비스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1위에 선정돼 매우 감사하다”며 “법무법인 AK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축적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롯데 신동주 불법 자문’ 민유성 前 산업은행장, 1심서 실형 선고
[오늘의 급등주] 코스닥 새내기주 아스테라시스, 상장 첫날 ‘따블’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