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나브(VANAV)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뷰티(미용기기)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바나브(VANAV)는 피부용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전문 기업 (주)닥터스텍이 탄생시킨 브랜드다. 안전성과 효과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전속 모델인 손예진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바나브는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 갈바닉 라인 ‘UP7 THE SELECTION(UP7 더 셀렉션)’ ▲자가발전 미세전류와 LED로 목과 데콜테 관리까지 가능한 ‘ROLLING UP(롤링업)’ ▲피부 적정 온도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라인 ‘HOT&COOL SKINFIT(핫앤쿨스킨핏)’ ▲두피 케어 제품인 ‘TIME MACHINE GOLDEN BRUSH(타임머신 골든브러쉬)’ 등 총 11종의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와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닥터스텍 관계자는 “바나브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위적인 케어가 아니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게 홈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출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