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욕실용품 전문 브랜드, 바스템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스템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생활용품(샤워호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바스템은 2014년 국내 유수 욕실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욕실용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설립한 욕실용품 전문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 샤워기, 샤워호스, 변기커버 등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바스템의 ‘튜브형 샤워호스’는 팬톤색을 입혀 제작한 것이 특징으로,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대 디자인 대표 어워드’에서 본상과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주관)에서도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등 대외적으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바스템은 ‘물때잡아라, 물때와의 전쟁, 샤워송’ 등 뮤직드라마와 비디오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으로 욕실용품 시장에서 브랜드 정립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앞으로도 욕실 디자인 리딩기업으로서 책임감 있게, 그리고 고객들에게 친숙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