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빅스맘, 고품질 유아교육기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빅스맘, 고품질 유아교육기관

빅스맘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교육(유아교육기관)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빅스맘은 (주)코날(대표 성기홍)의 프랜차이즈 어린이집으로, 국내 100여 개 가맹원을 운영하고 있다.

빅스맘 어린이집은 기본적인 교육과 보육은 물론, 초등 그린스마트 교육에 발맞춘 스마트워크북 ‘빅스플레이’, 몬테소리 기반의 영아 특성화 프로그램 ‘놀이철학’, 유명 놀이학교에서 볼 수 있는 ‘오감 페스티벌 활동’ 등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전국 모든 빅스맘 어린이집에서 동일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평가제 조력을 통해 보육 서비스의 질을 높여 빅스맘 어린이집 교직원들의 전문성과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2022년에는 자동추천시스템을 통해 교사들에게 맞춤계획안을 보여주는 ‘AI 교육계획안’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코날 성기홍 대표는 “빅스맘은 따로 사교육이 필요 없을 정도로 퀄리티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원 운영을 지원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어린이집’을 지향하고 있다”면서 “연내에는 빅스맘 유아교육 커리큘럼의 글로벌화 진행 계획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332호 (p60~67)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6

제 1366호

2022.11.25

2차전지 소재 선제적 투자로 대박 난 포스코케미칼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