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2022.03.25

[기획] 토털라이프서비스 상조전문, 더피플라이프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피플라이프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더피플라이프(대표이사 차용섭)는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상조전문 기업으로, 장례를 비롯해 투어, 크루즈, 웨딩, 헬스케어 등 생애 주기 및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토털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한다.

    더피플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수여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과 함께 스마트 고객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VOC(Voice of Customer) 운영, 동반 성장 및 상생을 통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노력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획기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토털라이프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며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사로서 상조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은 “고객 중심 라이프 서비스 개발과 디지털 혁신을 통해 더피플라이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