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04

..

[기획] 장건강유산균 브랜드,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정세영 기자

    sy28230@donga.com

    입력2023-08-31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가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프리바이오틱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2004년 설립된 건강식품 업체 ‘데이즈온(주)’의 프리바이오틱스 브랜드로, 2015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주문 1,800억 원 돌파를 기록했다.

    특히 오한진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에 참여한 ‘데이즈온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환경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들의 먹이를 통해 몸 속 유익균을 늘려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장 건강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기 좋게 분말화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에 분말 그대로 먹어도 좋고 물에 타서 마시거나 샐러드 등의 음식과 함께 섭취해도 맛과 향을 해치지 않아 TV홈쇼핑 및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면세점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이번에는 원료와 기능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데이즈온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FOS 트리플’을 선보이기도 했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신뢰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이며, 장건강유산균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식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