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C(엠오앤씨)가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보습화장품)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MONC(엠오앤씨)는 2018년 출시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이다. 국제 화장품 제조시설 규격 ISO22716, CGMP, 품질경영시스템, 환경시스템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생산되었으며 전제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했다.
엠오앤씨의 베스트셀러인 ‘로얄허니 앤 진생’ 라인은 맑은 청정 제주산 유채꿀과 국내산 인삼을 주요 성분으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광택감 선사한다.
또한 인체지방 기질세포 배양액을 이용한 엠오앤씨 타임리스 라인과 남성 전용 화장품인 엠오앤씨 포 맨 제품, 우레아 텐 풋 크림, 스네일 핸드크림. 티트리 클렌징 폼, 시카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 그리고 2023년 신제품 타임리스 비타 리프팅 앰플과 데일리 마일드 선크림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다.
(주)위니치에스앤디의 양병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부단한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는 엠오앤씨 브랜드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