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움이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광고대행(온라인광고기획)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주)모움(대표 박규태)은 온라인광고기획사로 2021년 7월 법인 설립, 창의적인 기획력과 가성비 높은 실행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단순히 온라인광고의 기획과 실행만이 아닌 고객의 고민을 듣고 같이 해결책을 모색, 수익 극대화를 위한 합리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지향한다.
정확한 타겟을 추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기적인 구독자 확보하고 브랜드 컬러에 맞는 참신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 1000여명과 협업 중이며, 2만여명의 유저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키워드 검색광고 뿐 아니라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 정밀한 타겟설정이 동반된 SNS광고 기획, 위치 기반으로 노출되는 플레이스 등의 온라인 광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움 관계자는 “성공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안 및 실행하고,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효율적인 방법을 꾸준히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