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04

..

[기획] 재무설계상담 전문 브랜드, 포도에이앤피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정세영 기자 sy28230@donga.com

    입력2023-08-31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도에이앤피가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금융서비스(자산관리)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주)포도에이엔피는 1998년 창업한 재무설계상담의 시초이다. 창업당시 ‘포도나무’라는 이름에서 ‘포도에셋’ ‘포도재무설계’를 거쳐 현재 ‘포도에이앤피’라는 사명을 사용하고 있다.

    25년 전통의 유료 재무설계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동안 8만 가정의 상담을 진행했다. 관공서,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보건복지부와 함께한 부채상담 서비스까지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NPS지수(상담추천지수) 97%에 이르는 최고의 상담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포도에이앤피 관계자는 “‘우리는 재무상담을 통해 고객 가정 경제의 안정과 성장에 기여한다’라는 사명의식을 가지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에 두고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대 사회에서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돈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포도에이앤피는 상담 받으시는 모든 고객들이 재무적으로 안정되고 재무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 할 수 있도록 최고의 개인 재무진단, 재무관리, 사업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