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04

..

[기획] 분유포트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부스트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 정리=김명희 기자

    mayhee@donga.com

    입력2023-08-29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이비부스트가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분유포트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베이비부스트는 기존 주전자형태 분유포트와 차별화된 ‘정량으로 물이 출수 되는 분유포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육아용품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베이비부스트의 모든 제품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육아를 할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두어 높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대표 상품인 ‘스마트 분유포트’는 국내분유/해외분유의 출수 조유법에 맞춰 물의 양이 자동 출수된다. 또한 내부의 물통이 외부와 접촉되지 않는 완전 밀폐형으로 수위게이지가 있어 뚜껑을 열지 않고도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어 위생 면에서도 우수하다.

    아울러,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정량출수 스마트 분유포트’에 이어 ‘분리형 정량출수 이지 분유포트’를 9월 말경에 론칭할 예정으로, ‘분리형 정량출수 이지 분유포트’는 한번의 터치로 정확한 물 양과 최적의 온도를 맞춰주는 분유포트의 장점과 세척이 편리한 주전자형의 강점이 결합된 제품이다.

    베이비부스트를 운영하는 그리니치인터내셔널 대표 이재기 사장은 “육아로 지친 부모들에게 베이비부스트가 힘이 돼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좀 더 편안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