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04

..

[기획] 프리미엄 침향환 브랜드, 조선비책 조선황림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 정리=김명희 기자 mayhee@donga.com

    입력2023-08-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선비책이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침향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새롭게 출시된 조선비책 ‘조선황림 효’는 주재료 배합을 최대 58%로 높이고 침향환 4종 특허 기술을 배합해 체력증진 및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침향환이다.

    제품개발 과정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침향을 위해 품질관리기준까지 브랜드만의 기준을 정립해나가며 이를 브랜드만의 차별화 요소로 만들어 나가고 있는 조선비책의 이후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조선비책 관계자는 “침향나무의 함유된 수지(樹脂)로 알려진 ‘침향’은 성질이 따뜻하며 맛이 맵고 써서, 기(氣)를 내려 주고 배를 덥혀 주는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를 활용해 만든 ‘침향환’은 현대인의 기력, 활력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으로, 현재 많은 소비자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이 부분을 크게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은 조선비책을 믿고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 덕분에 받은 상이며, 앞으로도 조선비책은 고객 만족만을 위해 끊임없이 개발하고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