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ugc/CDB/WEEKLY/Article/64/ec/4e/26/64ec4e261ea8d2738276.jpg)
‘기영이숯불치킨’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기영에프앤비에서 오랜 연구 끝에 론칭한 숯불치킨 브랜드로, 참숯을 넣은 오븐에 구워 낸 뒤 직화 조리를 한 번 더해 육즙이 풍부하고 불향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2022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불과 16개월 만에 벌써 160개의 가맹계약을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기영이숯불치킨은 교육비, 로열티 등 본사에 납부하는 7가지 창업비용을 면제해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성황리에 출시된 신메뉴 ‘간땡이 숯불치킨’은 달콤 짭쪼롬한 간장 소스에 매콤한 청양고추가 와르르 뿌려진 숯불치킨으로 출시 12일 만에 전체 판매구성비 20% 돌파하여, 높은 인기 덕분에 일부 가맹점에서는 품절 사태가 빚어졌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기영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만족과 고객선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영이숯불치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점 매출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