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04

..

[기획] 피부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토신(ATOSHIN)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 정리=김명희 기자 mayhee@donga.com

    입력2023-08-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토신(ATOSHIN)이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보습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아토신(ATOSHIN)은 종합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신’의 뷰티 브랜드로, 피부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지난 2017년 제품을 개발·론칭하면서 현재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은 지속적으로 긁을 경우 피부가 손상되고 2차 감염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아토신(ATOSHIN)은 현재 비누, 패치, 핸드크림, 보습크림 등 총 4종의 제품을 론칭하며 가려움 예방 및 피부 보호를 돕고 있다. 또한 아토신(ATOSHIN)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피부 무자극 테스트 등을 진행하여 소비자가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특히 아토신(ATOSHIN)패치의 경우, 2022년 2세대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기존 패치 제품의 장점에 부착력, 마데카소사이드, 달맞이꽃오일 등의 성분을 아토신만의 노하우로 조성하여 스페셜한 피부케어를 돕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 및 피부미용을 위한 일명 골프패치,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아토신(ATOSHIN) 관계자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피부 가려움증 예방뿐 아니라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