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04

..

[기획] 변호사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정세영 기자 sy28230@donga.com

    입력2023-08-31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가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온·오프라인 변호사)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해커스변호사는 변호사 시험을 다루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대한민국 법조인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변호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 맞춤 커리큘럼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변호사는 서울 신림역 오프라인 학원과 온라인 강의를 모두 운영 중이다. 민사법 윤동환을 필두로 민법 공태용, 공법 김유향, 행정법 박도원, 형사법 허정, 상법 하영태 교수 등 변호사시험 전문 최정상급 강사진들이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맞춤 커리큘럼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변호사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변호사 입문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 기출해설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 합격 키트, 변호사 시험일 채점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변호사를 통해 단기간에 좋은 결과를 얻은 수많은 합격생 덕분에 변호사 교육 1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대한민국 법조인 인재 양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변호사 전문 교육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