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04

..

[기획] 건강한 식재료 영‧유아식품, 엘빈즈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 정리=김명희 기자 mayhee@donga.com

    입력2023-08-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엘빈즈가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이유식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엘빈즈는 16년간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유기농 쌀, 무항생제 육류, 국산 채소 등 건강한 식재료 선정부터 메뉴 구성까지 아이를 위한 먹거리를 만들어 온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엘빈즈는 영유아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정직한 이유식을 제공하기 위해 월령별 성장 발달에 맞춘 전문가의 영양설계를 기반으로 매일 현지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었다.

    또한 식약처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공정에서 국산 다시마, 무, 표고버섯, 양파, 대파, 당근을 우려낸 채소수로 풍미와 감칠맛을 모두 갖춘 맛있는 이유식을 만든다. 특히, 엄마 자문 위원단의 의견을 반영하여 탄생하게 된 엘빈즈 한우듬뿍 이유식은 올해 상반기 100만팩 돌파의 쾌거를 이루며 엘빈즈 대표 이유식으로 등극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평균 52%의 한우를 더 담고, 무항생제 한우를 4시간 동안 정성껏 끓여 만든 진한 육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엘빈즈는 이유식 뿐만 아니라 ‘고칼슘 츄러스롱뻥’, ‘국내산 100% 자연 속 알밤’과 같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이 건강 간식 신제품 개발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16년간 꾸준히 엘빈즈 이유식을 믿어주신 덕분에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9년 연속 수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아이들의 먹거리 개발을 위해 꾸준히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