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이사가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이사 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착한이사는 ‘착한가격 착한기사 착한이사!’를 모토로 용달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100여명의 상담직원 및 기사가 다년간의 노하우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이사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견적을 내어 고객 입장에서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매년 4만 건 이상의 이사를 진행하는 착한이사는 이사 과정에서 더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보장하고, 고객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각종 파손과 보상에 관련해 대응팀도 창설하여 응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시 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된 고객들에게 재이용 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다.
착한이사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이 힘들어지며 이사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고 있지만, 한 번의 이사를 하더라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의 퀄리티를 놓지 않았다”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대응팀을 창설해 운영한 결과 고객 만족도가 높아졌고 매년 쌓여가는 경험치를 토대로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의 상세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