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 비수술 척추·관절 특화병원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이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의료(비수술 척추관절치료) 부문을 수상했다.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은 지난 10년간 비수술 치료를 중심으로 척추·관절 환자 30만 명을 치료해 명성을 얻었다. 또한 비수술 척추·관절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수술 척추·관절 특화병원으로 자리매김했다.

    총 9만5000여 건의 비수술 척추 시술을 시행했으며, 그중 고주파 디스크 치료가 1만7000여 건을 차지한다. ‘국제 고주파 수련병원’으로 선정되기도 해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독일 등의 저명한 의료진이 직접 방문해 고주파 치료술 연수를 받거나 수술을 참관하기도 한다.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 조성태 병원장은 “환자를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많은 시간이 모여 오늘의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이 만들어진 것 같다”며 “무엇보다 각자 맡은 부서에서 최선을 다해준 모든 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환자를 최우선으로 두고,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