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39

..

기획

디퓨저 전문 명품 향기 브랜드, 라피네르(RAFFINEUR)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입력2018-05-22 09:0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피네르(RAFFINEUR)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디퓨저) 부문에 선정됐다. 

    (주)라피네르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까다로운 검사와 제품 인증을 통과한 다양한 퍼퓸 제품을 선보이는 디퓨져 브랜드다. ‘향을 나누어 마음을 전하며, 행복을 더하다‘를 브랜드 모토로 끊임없는 향기 연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퍼퓸 전문 브랜드로서 라피네르는 200년 전통의 프랑스산 샤라보 원료를 이용해 향의 도시 프랑스 현지의 감성과 기능을 그대로 구현해 제품에 담아냈다. 또한 모든 공간과 모든 순간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향을 위한 끊임없는 디퓨져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편의를 살려 라피네르 회원가입을 통한 게런티카드 등록을 지원해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가정의 달을 비롯해 각종 시즌에 따라 향기에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방향제 제품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라피네르 관계자는 “앞으로도 향기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웃음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향기 브랜드로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