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엘메디텍의 크레르치약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유아용품(어린이치약) 부문에 선정됐다.
이엘메디텍은 2016년 설립된 구강케어전문기업으로 현직 치과병원장이 설립해 의료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화학성분을 천연유래성분으로 대체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구강 전문제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크레르치약은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하는 아이들, 즉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아이를 위해 저불소를 첨가했고 아이의 건강을 위협하는 합성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소중한 치아를 생각하며 천연향 원료의 사용과 양치 시 거부감이 없는 저작극성 원료를 사용했다. 현재 이마트 자연주의 ‘친환경 BABY & baby'에 입점돼 있다.
아울러 한국소비자협회 선정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ISO 9001 인증, 여성가족부장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허가증 등 다양한 품질 인증서를 취득한 바 있다.
이엘메디텍 이도훈 대표는 "사람 중심이 되는 의료와 국민 건강증진의 목표 아래 치과병원의 2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해왔다“며 ”앞으로도 우리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화학성분을 천연유래성분으로 대체해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