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벨라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뷰티(기초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보나벨라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건강을 위해 홈케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기초화장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나벨라의 주력 제품은 피부과 손상진정팩으로 알려진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과 EGF 진정크림인 라보떼크림, 워터실드 선블록, 로즈워터 톤업크림 총 4종이다. 최근 정제수 대신 진정효과가 뛰어난 병풀잎추출물으로 대체한 라보떼크림은 고보습 효과와 진정효과를 갖춰 4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K-Beauty 트렌드에 맞춰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도 진출했다. 또한 유효성분 고함량 처방으로 흡수율, 안전성, 효과가 다른 처방을 연구해 화장품의 효과를 높였으며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NANO WATER INTELLIGENT10, 듀얼 리포솜과 같은 특수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침투율과 안전성 부분도 증가시켰다.
보나벨라 김은혜 대표는 “이번 수상을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현대인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피부 고민의 근원을 해결하고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