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의원(미클리닉)의 GM미클리닉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의료(필러,리프팅) 부문에 선정됐다.
GM미클리닉(진짜미클리닉)은 리프팅과 필러시술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의원으로 시술경험이 풍부하고 노하우를 지닌 전문의료진들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시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운 얼굴·몸매가 될 수 있도록 엄격한 교육과정을 거친 감각적인 전문의료진이 시술을 집도한다.
리프팅 시술로 실루엣소프트, 블루로즈 같은 실리프팅과 써마지, 울쎄라, 슈링크리프팅, 더블로리프팅, LDM 등 다양한 시술을 진행 중이다. 필러의 경우 대중적인 코필러, 이마필러뿐만 아니라 볼필러, 애교필러, 눈밑꺼짐필러(다크써클필러) 등 다양한 부위를 시술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자체 ‘만족도 체크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아울러 부작용 보장제도를 통해 사소한 부작용이라도 고객이 불편을 호소하는 부분에 대해 책임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을 위한 개별상담과 개개인별 얼굴형, 피부 탄력, 상태에 맞춘 시술을 고객들에게 안내하며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어떤 시술이 적합한지 여부를 안내한다.
미클리닉 정성일 원장은 “진료 서비스와 고객 만족에 힘쓴 결과 이번 수상을 한 것 같다”며 “최근 필러, 리프팅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경험 없는 의료진의 시술로 고객 불만족의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 심사숙고 후 경험이 풍부하고 노하우를 지닌 시술자와 충분한 상담을 받고 시술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