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제이스페이스의 닥터신(Dr.身)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웰빙브랜드(헬스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닥터신(Dr.身)은 지난 2016년 론칭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시간과 환경으로 인해 무너지지 않는 신체’를 모토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수면시간에 우리 몸의 기둥을 바로잡는 ‘머리·허리·다리 3밸런스 기능성베개’와 관절 건강과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건강기능식품 ‘관절을 부탁해’ 등이 있다.
또한 닥터신(Dr.身)은 중·노년층의 약해지고 건조한 피부에 특화된 보습제 ‘아토신’과 운동 전후 및 급성 또는 만성적인 근·골격계 손상을 예방하는 ‘히트쿨’ 크림을 출시했다. 이 밖에도 신체 과학과 의학을 접목시킨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에는 산모들의 건강을 위해 한국산후조리원 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출산 후 무리가 올 수 있는 산모들의 경·요추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베개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닥터신(Dr.身)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닥터신 제품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