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나비한의원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의료(한방다이어트)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양산 나비한의원은 현재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에 양산점, 물금 신도시에 증산점을 두고 있으며, 내원하는 분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한방다이어트를 중점으로 진료하고 있다.
나비한의원은 단순하게 체중 감량만 돕는 것이 아니라 틀어진 체형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비만환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통증치료, 자세교정, 체형교정 등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특히 고도 비만 한방관리, 체질맞춤 다이어트한약, 산후다이어트 등의 분야에서 환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체형교정 진료로 쌓은 치료 노하우를 담아 첨단 장비를 통한 과학적인 검사·분석으로 인체의 구조적인 부정렬을 바로 잡고 기능적인 부조화도 함께 치료해 재발률을 낮추고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양산 나비한의원 김지언 원장은 "2년 연속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비만 환자는 체형과 골반의 불균형을 가진 경우가 많으므로 체형교정치료를 함께 할 것을 추천하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통증치료, 자세교정 등 종합적인 치료를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