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이피의 SPEP(에스피이피)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교육(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SPEP는 글로벌 시대에 필수가 된 국내외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고객의 특성에 맞춰 전문화된 맞춤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HR 컨설팅도 함께 제공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상은 SPEP가 자체 R&D 센터를 통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을 높여 받았다. SPEP는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의 효과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맞춤형 Total Business Immersion Program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특히, 다수 고객들이 장기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일상 및 비즈니스에 필요한 영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상황에서 도움이 되는 핵심 스킬 등을 함께 익힐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SPEP R&D 센터에서는 실용적인 교재를 최신 이슈로 선보이고 있다.
SPEP 관계자는 "그 간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최적화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SPEP는 고객 한 분 한 분이 체계적으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나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Total Solution Provider로 자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