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플네이처의 칼로바이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보조식품)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칼로바이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 회사 ㈜에이플네이처의 브랜드로 ‘굶는 다이어트와의 이별’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10월 론칭됐다.
칼로바이 제품은 국내 GMP1호 공장을 통해 제조하며 식약처에 품목제조 신고한 기능성 원료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 전문의 안지현 교수가 성분배합한 제품으로 건강 증진 및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바쁜 현대사회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성분인 녹차추출물 판토텐산, 비타민C, 셀렌, 아연, 알로에전잎 등을 주원료로 항산화와 체지방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의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은 개별 멀티팩 포장으로 구성되어 휴대 또한 간편하며 알약타입으로 누구나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에이플네이처 이성훈 대표는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보조제)부문을 연속 수상하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와 트렌드를 찾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한 좋은 제품들로 보답하겠으며,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