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블루래빗, 국내 유아 토이북의 대명사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블루래빗, 국내 유아 토이북의 대명사

블루래빗이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교육(유아도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블루래빗은 국내 유아 토이북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영유아 전문 출판사이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세계 32개국에 도서를 수출하고 있는 영유아 토이북의 최강자로, 홈쇼핑을 비롯해 대형서점, 백화점까지 소비자와의 접점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이미 46만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우리 아기 첫 토이북’은 인지 발달과 뇌 성장이 빠른 영유아기에 다채로운 자극을 통해 정서 및 두뇌 발달을 돕는 ‘국민 아기책’으로 불리며 홈쇼핑 론칭 이래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놀이 중심, 아이 중심을 핵심 가치로 삼아 월령에 맞춘 단계별 구성 및 육아 필수 교구 업그레이드, 더 새롭고 아기 친화적인 사운드북 등 한층 향상된 품질과 다채로운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 이외에도 바른 인성과 주도적인 독서 습관까지 길러주기 위한 ‘읽어 주는 인성발달 그림책’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블루래빗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의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면서 배우는 유아 콘텐츠를 최우선으로 하는 블루래빗이 되겠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247호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285

제 1285호

2021.04.16

“6월 이후 유동성 빠지면 알트코인 쪽박 위험”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