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39

..

기획

헤어 전문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입력2018-05-22 09:0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에스씨네트웍스의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프랜차이즈(헤어샵) 부문에 선정됐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국내 최대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헤어전문브랜드다. 현재 전국 250여 개 지점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18’ 스프링컬렉션을 발표하며 다시 한 번 국내 헤어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헤어브랜드의 중심은 ‘교육’이라는 박승철 대표의 철학으로 PSC아카데미를 통해 연간 꾸준히 70여 명의 전문 미용인을 양성해내고 있다. 인턴에서 원장이 되기까지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시스템은 물론, 마케팅·노무세무교육·리더십특강 등 다방면에 걸쳐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전국 250여 개 매장 어느 곳에서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 박병연 본부장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꾸준히 임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매장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욱 많은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