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고수경제TV, 각 분야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투자정보 분석 서비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고수경제TV, 각 분야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투자정보 분석 서비스

고수경제TV가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투자정보분석 부문에 선정됐다.

고수경제TV는 제도권 출신 및 각 분야별 전문가가 협업해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저가 매수의 기회를 노리는 초보 투자자와 손실 계좌의 원금 복구를 원하는 전업 투자자가 주 고객이며, 다양한 대응 전략을 수반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주식 종목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전략적이면서도 과감한 주식투자 방법을 제안, 고객이 주식 매수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 중심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자 고객들의 칭찬이나 불만, 제안사항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에게 최고 가치를 제공할 방침이다.

안성종 고수경제TV 대표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 투자자들의 체계적인 관리를 돕는 동시에 확실한 주가 상승 종목에 대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안정성과 수익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고객의 수익 권리를 보호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간동아 1247호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