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555

..

교생선생님과 머리 큰 아이

  • 입력2006-10-09 14:05: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생선생님과  머리 큰  아이
    20년 전 중학교 2학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체육복을 입은 것을 보니 체육시간에 잠깐 짬을 내서 찍었나 봅니다. 앞에 계신 여자 한 분과 남자 두 분은 교생선생님입니다. 당시 여자 교생선생님은 인기가 엄청났습니다. 이 사진을 보니 그때 생각이 떠올라 저절로 웃음이 납니다. 자상했던 교생선생님들이 이 사진을 보면 저희를 기억하실까요?

    모든 것이 신기하고 즐거웠던 학창시절. 사진 속 2학년 1반 개구쟁이 친구들 모두 잘 지낼까요? 다들 결혼해서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을 겁니다. 지금은 연락이 안 되지만 어딘가에서 열심히 살고 있을 친구들을 꼭 한번 만나고 싶습니다. 맨 뒤편 왼쪽에서 세 번째 안경을 낀 학생이 바로 저입니다. 유난히 머리가 크게 나왔네요..

    ■ 김재만/ 충남 서천군 서천읍

    '그리운 얼굴'에 실릴 독자들의 사진을 기다립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간략한 사연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진이 실린 분께는 애경의 프레시스 액티브 이스트 하이드라 밸런싱 화장품(www.presis.co.kr) 2종 선물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사연을 보내주실 때는 성명과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십시오. 사진은 우편으로 보내주시거나 JPG파일로 저장해 동아닷컴 '포토&디카(http://photo.donga.com/)'의 그리운 얼굴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우편으로 보내주신 사진은 게재 여부에 상관없이 반송해드립니다.

    보내주실 곳 :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출판국 주간동아 '그리운 얼굴' 담당자 앞.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