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528

..

권상우와 김하늘, 감동의 ‘청춘 로맨스’ 外

  • 입력2006-03-27 11:11: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권상우와 김하늘, 감동의 ‘청춘 로맨스’ 外
    청춘만화 3월23일 개봉 예정/ 권상우, 김하늘 2003년 관객 동원 520만이라는 예상외의 흥행 실적을 올린 ‘동갑내기 과외하기’의 권상우, 김하늘을 기용한 멜로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의 장점을 살리면서 변주를 시도하려고 애쓴 작품이다. 두 사람의 티격태격 명랑 대결을 살리고 권상우의 멋진 몸매를 과시하면서도, 늘 아름답지만은 않은 청춘들의 솔직한 자화상을 통해 ‘동갑내기 과외하기’를 넘어서려 한다. 초등학교 때부터 13년 동안 서로의 꿈을 격려하며 우정을 쌓아온 지환과 달래는 우정과 사랑 사이의 미묘한 감정 속에 각자 연애를 한다. 두 사람이 서로의 사랑을 받아들이는 건 빛나던 청춘이 볼품없이 일그러진 뒤, 즉 어른이 되는 순간이다. 생각보다 덜 웃기지만, 예상보다 감동적인 청춘 로맨스.

    무인 곽원갑 3월23일 개봉 예정/ 이연걸 무도 ‘정무문’의 창시자이자 중국의 대표적 무술인 곽원갑의 일생을 다룬 영화. 20세기 초 중국을 재현한 화려한 세트와 무술인들의 액션 연기가 볼 만하다.

    오만과 편견 3월24일 개봉 예정/ 키이라 나이틀리 제인 오스틴의 동명 원작을 신인 키이라 나이틀리를 캐스팅해 찍은 영국 영화. 다섯 명의 딸이 있는 베넷가(家) 이웃으로 부유한 청년 빙글리가 이사 오고, 그의 동료 중 하나인 다시와 베넷가 딸 리지가 사랑과 오해가 얽힌 복잡한 심리전을 시작한다. 영국뿐 아니라 미국 개봉 때도 호평을 받으며 좋은 흥행 기록을 세웠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