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587

2007.05.29

“너는 언제나 나의 아기야”

  • 입력2007-05-21 18:58: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너는 언제나 나의 아기야”
    딸이 세 살 때 한 식당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당시 딸은 아빠가 좋다며 하루 종일 쫓아다녔죠. 매일 아침마다 도망치듯 집을 빠져나와 출근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저녁에는 나를 반갑게 맞아주고, 밤에는 늘 내 곁에서 잠들던 예쁜 딸이었습니다.

    하지만 어엿한 대학생이 된 지금은 언제 그랬냐는 듯 아빠를 홀대해 서운하기 짝이 없습니다. 딸이 서울에 있는 대학에 진학한 이후로는 내 품을 완전히 떠난 듯한 느낌마저 듭니다. 올해 3학년인 딸은 여름방학이나 돼야 집에 오겠죠. 이번 방학에는 딸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바람대로 될지 모르겠습니다.

    숙녀 티가 물씬 풍기는 20대의 딸이지만, 나에게는 언제나 사진에서처럼 아기일 따름입니다. 사랑하는 딸아, 보고 싶구나!

    홍경석/ 대전시 중구 용두동

    '그리운 얼굴'에 실릴 독자들의 사진을 기다립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간략한 사연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진이 실린 분께는 애경의 프레시스 액티브 이스트 하이드라 밸런싱 화장품(www.presis.co.kr) 2종 선물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사연을 보내주실 때는 성명과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십시오. 사진은 우편으로 보내주시거나 JPG파일로 저장해 동아닷컴 '포토&디카(http://photo.donga.com/)'의 그리운 얼굴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우편으로 보내주신 사진은 게재 여부에 상관없이 반송해드립니다.

    보내주실 곳 :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출판국 주간동아 '그리운 얼굴' 담당자 앞.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