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2020.07.10

[기획]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디자이너 양성 교육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7:0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컴퓨터디자인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디자이너 양성 교육기관으로, 현업 디자이너 중심의 전문강사로 구성돼 있다. 정규 교육과정으로 광고편집디자인, 웹디자인, 영상편집·제작, 컴퓨터그래픽(CG)·3D애니메이션, 건축·인테리어디자인 등을 개설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대비 교육과정에는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GTQ, 웹디자인기능사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취업 전문기관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으며 이력서·자기소개서 첨삭, 모의면접, 실무자 특강 및 세미나 등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고 있다.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 학원 임석빈 이사는 “전공자, 비전공자 학생들이 디자이너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공감했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며 “향후 보다 수준 높은 온·오프라인 디자인 강의 시스템 마련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