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경추베개로 건강수면 돕는 스페셜드림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경추베개로 건강수면 돕는 스페셜드림

‘스페셜드림’이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경추베개)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스페셜드림의 성인, 키즈, 유아베개는 모두 전문 저널에 발표된 논문 및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형외과 전문의가 베개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개발됐다.

특히 경추 부분은 어린 나이일수록 관리를 해줘야 성장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숙면 역시 성장호르몬 분비를 원활하게 만들어 아이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스페셜드림에서 12~60개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키성장 프로젝트를 진행, 스페셜드림 유아베개가 아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도출했다.

유아베개는 고밀도의 통풍이 뛰어난 구조로 개발된 메모리폼이며 4대 중금속(납·카드뮴·수은·크롬)이 미검출된 친환경 베개로 인정받았다. 한지 커버 역시 원적외선방사, 포도상구균 99.9% 정균감소, 포름알데히드·아릴아민 미검출 등 각종 시험을 통해 친환경·친인체 제품으로 입증됐다.

스페셜드림 오도향 대표는 “코로나19 사태 같은 불경기 속에서도 수많은 고객 덕분에 3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지킬 수 있었다”며 “지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보고 듣고 느끼고 생각해 제품을 연구‧개발‧생산‧관리‧판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1247호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