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나는 이탈리아 베지터블 천연가죽을 소재로 이탈리아 무두장이들의 장인정신으로 만든 고급스럽고 세련된 고품격 디자인의 패션잡화 브랜드다.
이탈리아 베지터블 천연가죽은 식물성 천연염료 및 원료로 가공해 가죽 고유의 멋과 스타일이 살아날 뿐만 아니라, 화학처리를 한 크롬가죽과는 달리 매우 부드럽고 인체에도 무해한 특징을 지닌다.
시에나의 첫 번째 브랜드 론칭 제품인 자동차 스마트키 케이스는 단순한 박음질 방식이 아닌, 가죽장인(무두장이)들의 가죽끈 매듭방식과 감침질 기법이 적용된 고급스럽고 중후한 럭셔리 라인과 함께, 젊은 층의 감성과 센스에 맞게 세련되고 에지 있는 셀렉티드 라인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시에나 관계자는 “이태리 무두장이들의 르네상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부끄럽지 않도록 향후 보다 좀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자동차 스마트키 케이스와 키링, 그리고 가방과 지갑, 벨트, 구두 등 다양한 신규 디자인 제품을 론칭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재료와 정성이 깃든 최상의 가죽 패션잡화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