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은 2012년 ‘자연을 노래하는 화장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페이스, 보디, 두피, 모발 등에 생기는 다양한 문제성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라벨영은 기존 순한 티트리잎추출물 66%를 함유해 민감하고 성난 피부를 집중적으로 진정시키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버전’, 천연 레시피를 활용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쇼킹마요네즈헤어팩’, ‘쇼킹밀가루샴푸’는 물론, 최근 출시한 신제품 ‘쇼킹쇠비름77미스트’ ‘쇼킹어성초두피스팟(싸우자두피야)’까지 순한 자연유래 성분과 개선 효과 등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라벨영은 구입 후 3개월 안에 고객 불만 발생 시 교환 또는 환불을 실시하는 ‘쇼킹리콜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라벨영이 지난 8년간 우수한 제품력과 품질,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만큼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로 보답해주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벨영다운 독특하고 재밌는 콘셉트와 믿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