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보습화장품 브랜드, 아토신(ATOSHIN)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토신(ATOSHIN)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보습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아토신(ATOSHIN)은 ‘닥터신’의 뷰티 브랜드로, 2018년 론칭해 현재 온라인에서 피부가 건조한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피부 건조에서 기인한 가려움으로 계속해서 피부를 긁을 경우 피부가 손상되고 2차 감염 우려도 있어 꾸준한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이에 아토신(ATOSHIN)은 현재 비누, 패치, 핸드크림, 크림 등 뷰티 제품 4종을 론칭하고 피부 가려움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 및 피부 미용을 위한, 일명 골프패치 ‘아토신 쿨패치’를 성공적으로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관계자는 “아토신(ATOSHIN) 솔루션이 다양한 원인에 의한 피부 건조 및 가려움 예방 등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연구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