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플러스후의원, 문신제거 12년 역사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플러스후의원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문신제거/반영구문신제거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플러스후의원은 지난 12년간 문신 제거와 반영구문신 제거를 체계적으로 실시해왔으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상담을 통해 소형 문신부터 대형 문신, 반영구문신까지 제거하는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문신 제거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자 피코슈어, 피코웨이 등 문신 제거에 적합한 레이저를 구비하고 있어 환자의 피부 타입과 문신 종류, 형태에 따라 맞춤형 문신 제거가 가능하다.

    피코슈어 레이저와 피코웨이 레이저는 적색과 노란색, 푸른색, 검은색 등 모든 색상을 제거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높은 출력의 에너지 빔을 조사해 주변 피부 조직의 손상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플러스후의원 관계자는 “1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병원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문신 제거 중점 병원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정교한 문신 제거 시술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