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친환경 배달 이유식, 닥터리의 로하스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닥터리의 로하스밀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친환경브랜드(배달 이유식)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닥터리의 로하스밀은 이대성 대표와 이우진 원장을 중심으로 2011년 문을 연 친환경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이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무항생제 한우와 닭고기, 신선한 채소 및 유기농 곡류로 건강한 이유식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닥터리의 로하스밀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주) 인증을 받아 이유식 제조부터 용기포장까지 전 과정을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자동 시스템 공정으로 진행하며, 환경호르몬과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pp) 용기를 사용해 아이가 더욱 안전하게 이유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닥터리의 로하스밀 이대성 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태어나 처음 접하는 음식인 만큼 무엇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이어야 한다는 철학으로 1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재료부터 제조 환경까지 모든 생산 관리를 직접 꼼꼼하게 점검하고 있다”며 “초기 이유식을 제외한 모든 이유식에 아기들에게 좋은 시금치, 근대, 아욱 중 한 가지는 꼭 식단에 넣어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