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이사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이사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착한이사는 용달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80여 명의 상담직원 및 기사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상황에 맞는 이사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견적을 내고 고객 입장에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착한이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수년간 이용해준 13만 명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이사 서비스를 이용할 기간이 된 고객을 대상으로 재이용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도 착한가격 착한기사 착한이사!’라는 회사 모토에 맞게 지금과 같은 만족도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더욱 상세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착한이사 관계자는 “1인 가구 이사 서비스에 맞는 적절한 비용을 제시하기 어려운 가운데도 착한이사만의 합리적인 가격 책정과 실제 이사 현장 경험이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 비결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상세한 상담 서비스, 높은 이사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