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패치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알록패치는 적외선 및 LED 테라피 전문 기업 ‘(주)알록’의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다. (주)알록은 LED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근적외선 기초의 근골격·신체 통증 케어, 피부 재생 치료기기, UVC와 관련된 살균 제품 등 다양한 헬스 & 뷰티 디바이스들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최근 의료인 및 다양한 전문가들과 협업 관계를 구축해 브랜드와 제품의 전문성을 확대해가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신뢰성 향상을 위해 국내 다양한 임상센터에서 제품 검증도 진행하고 있다.
(주)알록 박헌우 대표는 “그동안 LED 기술력에만 집중했다면, 현재 (주)알록은 다양한 디바이스 출시와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전문성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적외선 관련 국내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 도달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