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얼스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맞춤영양제구독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주)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히얼스(Hear:th)는 ‘듣다(Hear)’와 ‘건강(Health)’, ‘젊음(Youth)’, ‘지구(Earth)’의 합성어로, 자연과 인류의 건강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문가가 설계한 설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별 건강상태를 문진하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특히 ‘히얼스 데일리필팩’은 멀티비타민·미네랄 21종, 루테인과 rTG-오메가3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까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24가지 영양성분을 특수 제작한 멀티PTP로 한번에 담아 위생적으로 보관 및 섭취가 가능하다. 개인 건강 고민별 커스터마이징한 다양한 세트를 추천하고 정기 구독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엄격한 클린라벨 원칙하에 무부형제 공법을 적용해 코팅제, 착색제 등 합성 부형제를 천연원료로 대체했으며, MZ세대의 합리적 가치 소비에 동참하기 위해 나무 대신 사탕수수, 종이테이프, 종이 완충제 등 친환경 펄프 소재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
(주)브랜드엑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Pill)에도 ‘편리미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필리미엄(Pillimium) 시대가 열리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2030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고 자연, 지구 그리고 인간이 공생하는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