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에 설립된 주식회사 대한몰의 인터넷 전문 브랜드인 대한(DAEHAN)은 촬영 조명, 크로마키 배경지, 스탠드, 미니 스튜디오, 감성 촬영 소품 및 보조 장비 등 다양한 촬영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대한은 촬영 전문가뿐만 아니라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촬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DAEHAN)은 촬영 장비의 품질을 중시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가급 촬영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전문가가 아니면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다양한 촬영용품들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일반 사용자들까지 손쉽게 원하는 장비를 구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설계로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장비를 다룰 수 있다.
김현석 주식회사 대한몰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2025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5년 연속 수상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이며 사용이 편리하고, 감성적이며 가성비 높은 다양한 촬영 장비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나만의 촬영’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급등주] 현대공업, 현대차 美 31조 투자 수혜 기대감에 24.54% 급등
[기획]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