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헬퍼는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자기관리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맥스컷’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 맥스컷 프로는 체지방 감소 및 혈당 상승 억제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맥스컷 에메랄드워터’는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운동으로 인한 피로 개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워터 제품이다. 운동 중이나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마시며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고경표가 맥스컷 시리즈와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브랜드와 맥스컷 시리즈에 대해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관리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급등주] 현대공업, 현대차 美 31조 투자 수혜 기대감에 24.54% 급등
[기획]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