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81

..

[기획] 알뜰폰 맞춤 서비스, 프리티

2025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5-03-25 08:53: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티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통신(알뜰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프리티는 다양한 소비자층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요금제와 셀프개통 서비스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알뜰폰 브랜드이다. 특히 통신 3사의 모든 망을 지원하는 셀프개통 시스템은 알뜰폰 업계에서는 선구적인 사례로 꼽힌다.

    또한 프리티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요금 관리 및 사용량 확인이 가능해 고객의 편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이러한 세심한 서비스들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통신 경험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프리티의 해외유심 및 eSIM 서비스는 알뜰폰의 기존 한계를 넘어섰다. 여행자와 장기 해외 체류자를 위한 서비스로, 현지 통신망을 활용한 안정적인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알뜰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프리티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을 하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프리티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통신비 부담을 덜어줄 뿐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며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급등주] 현대공업, 현대차 美 31조 투자 수혜 기대감에 24.54% 급등

    [기획]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