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윙크학습은 특허받은 학습기를 통한 시청각 학습은 물론 풍부한 지면 학습까지 가능한 최초의 블렌디드 러닝 서비스이다. 온라인 시청이 자연스러워진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아이에게 꼭 필요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윙크학습은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에게 최적화된 유아 스마트 학습의 표준을 선도한다.
학습기의 경우 특허받은 윙크 학습기를 포함해 총 5종이 제공돼 아이의 연령과 발달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학습 단계 또한 아이 연령 및 학습 수준에 맞춰 총 5단계로 구성될 뿐 아니라, 단계별로 연필을 잡고 써보는 종이 학습지를 최다로 제공하며 유아기 두뇌 발달까지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이뿐만 아니라 단순히 영상을 보고 문제를 푸는 학습의 한계를 넘어서, 담당 선생님 또는 실제 대화가 가능한 캐릭터 코칭으로 실질적인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탄탄한 유아시기 학습을 통해 초등학습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윙크 예비초부터는 교과목 AI(인공지능) 맞춤학습코칭 ‘캐츠홈’까지 동시 이용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윙크학습 관계자는 “더 많은 학부모가 윙크학습의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자라나는 아이들이 학습 성취와 보람을 계속해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들을 적용하고,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급등주] 현대공업, 현대차 美 31조 투자 수혜 기대감에 24.54% 급등
[기획]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