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플네이처의 ‘칼로바이’가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칼로리컷팅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칼로바이는 ㈜에이플네이처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 브랜드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합리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칼로바이 제품은 국내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1호 공장에서 제조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제조 신고한 기능성 원료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의 압도적인 판매와 인기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급 품질의 제품과 함께 에이핑크 손나은과 가수 김종국을 전속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강화해가고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뜻깊은 영광을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